2018학년도 2학기 1차 강의평가(수업만족도조사) 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다 음 -
가. 2018-2학기 1차 강의평가 시행
구 분 | 내 용 |
목적 | 강의개선을 위한 피드백 제공을 통해 교육의 질적 향상 |
평가방법 | 웹정보시스템을 활용한 학생 수강과목별 평가 : 3문항(선택형1, 개방형2) |
시행 | 2018.10.01(월) ~ 10.31(수) 24:00 [강의 5주부터] |
공개 | 주관식 : 2018.10.01(월) ~ 2018.11.25(일) [시행 즉시 교강사 공개됨] 객관식 : 2018.11.02(금) ~ 2018.11.25(일) 교원 : 웹-학사정보-수업관리-강의평가-강의평가 현황 학생 : 웹-학사정보-수업관리-강의평가-강의평가 확인조회 |
강의평가 제외 교과목 및 반영 | 1. 레슨, 멘토링, 특강형식의 교과목, 수강신청인원이 10명 이하 2. 산업체현장실습 & 인턴십, 교육실습교과목, 군사학 3. 온라인&화상강의 중 영상강의는 평가를 실시하되, 교강사 개인평균과 학과평균에는 반영하지 않음 4. 팀티칭 교과목 : 배정 교강사 전원에게 반영 |
강의평가 결과 | 1. 강의평가 내용을 강의개선에 활용하여 강의만족도 향상 2. 1차 평가 피드백을 학생과 소통, 수업 후반 개선 계획을 교과목포트폴리오 반영 |
1) 학생의 강의평가내용은 익명성을 보장하며, 익명성 위반사례가 적발될 경우 교무처장의 경고 처분
2) 강의평가는 저장 후 변경이 불가함에 따라 진정성 있는 실시 요청
붙 임 1. 2018-2학기 강의평가 시행(안) 1부
2. 2018-2학기 1차(중간) 강의평가 설문지(양식) 1부
3. 2018-2학기 강의평가 안내문(1차)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