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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신분증 사용 안내 (학번 변동 이력이 있는 구성원 참고)
작성자 법학과 맹신실
날짜 2020.04.17
조회수 1,270
파일명

개인정보파기에 따른 신분증 사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변경 사항

구분

기존

변경

비고

카드인식정보

주민등록번호

교번/학번

주민등록번호(개인정보) 파기

    

    1) 신분증에 있는 주민등록번호를 기계경비 리더기에서 인식하였으나,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주민등록번호를 삭제처리하고, 교번 및 학번을 인식하도록 변경함

   2) 기존에는 교번/학번의 변동에도 신분증 사용이 가능했으나,
      현재는 교번/학번 변동 시 필히 신분증 재발급하여야 함

    3) 현재 호실 출입에 어려움이 있는 구성원은 과거 교번 및 학번의 변동 이력이 있었는지 
       확인한 뒤, 변동 이력이 있는 구성원은 신분증을 재발급하여 호실 사용자 등록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번 /학번 변동


신분증 재발급


호실 사용자 등록

(단소리CS센터)

(통합경비상황실)

 

  나 . 호실 사용자 등록 및 RF(보안)카드 등록 절차

구분

RF(보안)카드 등록 절차

중앙자치기구 및 중앙동아리

신청서 작성 학생팀 경유(승인)

통합경비상황실(대학원동 105) 제출

각 단과대학 학생회실 및 세미나실

신청서 작성 각 대학() 교학행정팀 경유[승인]

통합경비상황실(대학원동 105) 제출

외부인(연구소, 실험실 등)

신청서 작성 호실책임자[교수 경유(승인)]

총무인사팀 확인 통합경비상황실(대학원동 105) 제출

발급비 : 10,000(반납 시 5,000원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