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3.07.30
조회수 1,913

 \"\"  \"\"
                                                (납부한 다음날부터 출력 가능함)


납부기간 : 2013. 8.22(목) ~ 8.30(금)
- 해당은행 지점 방문 납부시간 : 은행 업무마감 시간(16시)까지
-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납부시간 : 평일 자정 부터 ~ 16시 10분 까지
   당일 수납금액 마감으로 인하여 납부기간내 16:10분 이후부터 자정까지는 계좌이체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납부시간내에 이체바람

납부장소 : 우리은행, 국민은행, 농협, 기업은행 전국 지점

고지서출력 : 학교홈페이지 온라인서비스에서 출력가능하며 재학생은 우편으로 발송함
- 온라인출력 2013. 8. 8(목) 예정

납부방법 
  1. 등록금고지서를 가지고 해당은행에 납부하거나, 해당은행(우리은행은 2번 참고) 홈페이지 세금공과금
    (또는 기타공과금 등) -> 대학등록금납부
에서 납부 가능함.
  2.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방법 안내
     -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 CD/ATM기를 통한 계좌이체.
     - 고지서에 명시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는 학생의 고유계좌번호로 등록금 수납 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다른 학생과 공유하여 사용할 수도 없음.
     - 송금 시 보내는 사람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 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 가상계좌납부확인 : http://www.wooribank.com -> 개인 -> 공과금 -> 등록금 -> 조회/납부
       (로그인하지 않아도 확인가능)
  3. 학생회비, 동창회입회비, 기타납입금은 선택 납부사항으로 납부 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하여야 하며, 등록금 납
     부 후에는 추가로 은행 납부가 안 되므로 유의하여야 함.
     - 추가 납부하고자 하는 경우 개강후 아래로 납부하면 되며 환불 신청시에도 동일
       학생회비, 기타납입금 : 학생팀(학생지원팀), 동창회입회비 : 총동창회
  4. 등록금이 \'0원\'인 전액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하며(우리은행만 수납가능).
     잡부금을 납부하지 않고자 하는 경우도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이용 및 우리은행 지점(창구이용)에서만 등록할 수 있음.
  5. 신용카드납부는 불가함.
  6. 전부()신청 학생은 2013.9.2() ~ 9.6()에 별도기간에 등록
  7. 9학기 등록 학생은 2013.9.16(월) ~ 9.25(수)에 별도기간에 등록하여야 함.
    (단, 9학기 재입학생은 2013.8.22(목) ~ 8.30(금) 재학생과 동일 함)
 

등록금 납부 확인
 - 웹정보시스템 등록/장학메뉴 및 인터넷증명발급에서 납입금확인서 확인/출력
   (납부 후 익일 단,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 우리은행사이트에서 실시간 확인은 가능)

정부보증학자금 대출 승인자 납부방법
  - 정부보증학자금 대출을 승인받은 학생은 한국장학재단에서 단국대학교 등록기간에 대출을 실행하여야 함.
   (이 기간에 대출 미실행시 대출을 받을 수가 없음.)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거나, 한국장학재단 콜센타 1599-2000  또는 장학팀(죽전:031-8005-
      2091, 천안:041-550-1321)로 문의 바람.

■ 분납 안내
  - 분납대상자 : 학부 재학생, 복학생, 9학기 전액납부자
    ※분납 신청 제외 대상자
      가.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신청자 및 신청예정자
      나. 등록금 실 납입금액이 200만원 이하인 자
      다. 재입학생 라. 휴학생
  - 분납신청기간 : 2013. 8.22(수) ~ 8.30(금)
  - 분납신청 장소
    1) 죽전캠퍼스 : 교무처 학사팀(Fax 031-8021-7111, ☎ 031-8005-2058)
    2) 천안캠퍼스 : 교무지원처 학사지원팀(Fax 041-559-7805, ☎ 041-550-1243)
  - 등록금 분납신청 절차 및 방법
    1) 학생 본인이 웹정보시스템에서 분납신청서를 입력하고, 보호자의 동의 확인 및 서명 날인을 한 후 분납신청서를 교무(지원)처 학사(지원)팀(Fax 제출 가능)으로 제출하 여야 하며, 미제출시 분납신청이 취소됨
    2) 분납 승인이 완료되면(개별문자 통보) 분납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기간에 납부
- 분납금 납부기간 및 납부금액

1차
분납
금액1,000,000원2차
분납
금액1,000,000원3차
분납
금액1,000,000원 또는
나머지 잔액
기간2013. 9. 2(월)

2013. 9. 6(금)
기간2013. 9. 23(월)

2013. 9. 27(금)
기간2013. 10. 28(월)

2013. 10. 31(목)
4차
최종
완납
금액기 납부한 분납금을
제외한 나머지 잔액
□ 분납신청기간에 분납신청 후 분납 차수에 따라 해당 분납금을 순차 적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① 실 납입금액이 3,000,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3차 분납기간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한다.
② 실 납입금액이 3,000,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4차 최종 완납기간 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한다.
기간2013. 11. 19(화)

2013. 11. 22(금)

- 분납금 납부 장소
  1) 차수별 해당 등록기간 : 우리은행 창구 및 가상계좌로 이체가능
  2) 차수별 해당 등록기간 이외 : 소속 캠퍼스 구분 없이 분납금고지서 지참하여 교내
우리은행 단국대지점(죽전) 및 출장소(천안)에 납부

휴학관련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가능등록금을 납부해야만 휴학가능
2013.8.30(금)까지2013.9.2(월) ~ 9.30(월) 까지


    ※ 휴학 및 복학 관련사항은 학사(지원)팀으로 문의 바람. 죽전 031) 8005-2058
                                                                            천안 041) 550 -1243

담당부서
캠퍼스별 교무팀
캠퍼스별 학사팀
해당 교수님(교수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