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행정서비스 만족도 진단 전수조사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4.03.20
조회수 1,442
행정서비스 만족도 진단 전수조사
□ 설문대상 : 학내 구성원 대상 전수조사

* 교원 : 교수(전임, 강의전담, 연구전담), 강사 * 학생 : 학생, 대학원생(일반대학원, 특수대학원) * 조교 : 학사조교 A, B, C * 직원 : 직원, 계약직

□ 설문기간 : 2014. 3. 21 ~ 4. 11(20일) □ 설문방법 : 온라인 웹정보시스템 무기명 설문 □ 설문문항 수 : 24문항(세부 문항 붙임 참조)

* 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및 인지도 : 8문항 * 행정서비스 품질요인, 전달요인, 환경요인 : 16문항

□ 진단목적

* 구성원들의 시각에서 느끼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현재의 만족도 수준 파악 * 행정서비스를 주기적으로 진단하여 모니터링 하면서 발전적인 방향에서 어떤 개선 노력이 필요한지를 가늠하는 도구로 활용

□ 진단결과의 활용

* 행정서비스 만족도 진단결과 공개(홈페이지, 언론매체 등) * 분석 결과 도출된 문제점과 주요 이슈는 만족도 및 행정서비스 개선 활용 * 내부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성과평가 연계

2014. 3. 20
법과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