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7년 2학기 로스쿨 진학반 모집공고
작성자 법학과 이원지
날짜 2017.09.19
조회수 1,694
파일명

우리 법과대학에서는 국내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법과대학 로스쿨 진학반을 운영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학반에 소속된 학생은 우수한 선·후배 및 동료들과 함께 개인 좌석이 보장된 학습 공간에서 공부하며 스터디그룹에 참여하고, 지도교수의 입시 및 학업 컨설팅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법학적성시험(LEET) 대비 강좌 수강을 지원합니다.


로스쿨 진학반에는 4학년 및 대학원생·졸업생을 대상으로 한 입시준비반과, 2~3학년 학생들을 위한 기초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로스쿨 진학을 꿈꾸는 2,3,4학년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각종 장학 제도가 구비되어 있고 법원·검찰 등 고위 공직 취업에도 유리하며, 평생 법조인으로서의 전문 자격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는 관문인 법학전문대학원에 진학하여 법조인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합니다.


   


지원 사항


- LEET시험 대비 강좌 수강료 지원


- 개인 학습좌석 부여


- 법학 스터디그룹 조직·운영(기초반, 수험반)


- 면접 대비 세미나·토론회 운영


 



진학반 지원 절차


- 지원서 접수 및 기간: 2017919() ~ 1016()


- 지원서 접수 장소: 법학관 328(법과대학 학과사무실)


- 제출서류 : 입반지원서, 성적증명서(학교정보검색으로 대체)


- 대상: 전공 불문. 로스쿨 진학을 희망하는 단국대학교 4학년 학생 또는 졸업생, 장래 로스쿨 진학에 필요한 기초를 다지고자 하는 2~3학년 학생. 휴학생 포함.


- 입반전형: 대상자 개별통지


 



신청 자격


- 선발인원: 00


- 신청자격: 단국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졸업 후 2년 이내) : 재학생(2학년 이상) 또는 휴학생은 GPA 3.40/4.50 이상 : 졸업생은 GPA 3.60/4.50 이상


 



문의


- 지도교수 장철준(교내 3263, wiserule@dankook.ac.kr)


법학전문대학원 진학반 입반지원서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