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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학기 2차 강의평가(수업만족도조사) 시행 안내
작성자 법학과 조민현
날짜 2019.05.23
조회수 1,092
파일명

2019-1학기 2차 강의평가(수업만족도조사) 시행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 2019-1학기 2차 강의평가 시행


구분

내 용

목적

1. 학생들의 교육목표 달성 여부 확인

2. ·강사의 강의 충실도 확인

3. 수업개선을 위한 피드백 확보

평가방법

웹정보시스템을 활용한 학생 수강과목별 평가(수업방법에 따라 8개 유형으로 분류)

평가기간

2019.05.27() ~ 06.24() 24:00 [강의 13주부터 시행]

결과조회

2019.06.26() ~ 08.31() (시간강사는 웹정보시스템 이용종료 기간까지)

교강사 : 웹정보시스템-학사정보-수업관리-강의평가-강의평가 현황

재학생 : 웹정보시스템-학사정보-수업관리-강의평가-강의평가 확인조회

제외 교과목 등에 관한 사항

1. 제외 교과목 : 레슨, 멘토링, 특강형식, 수강신청인원 10명 이하, 산업체현장실습,

인턴십, 교육실습, 군사학 교과목

2. 온라인 및 화상강의 중 영상강의는 평가를 실시하되, 교강사 개인평균과 학과평균에는

반영하지 않음

3. 팀티칭 교과목은 배정 교·강사 전원에게 반영

강의평가

결과반영

1. 교강사 평가 및 강의개선 활용

2. 결과에 따른 수업 개선 내용을 교과목 포트폴리오 반영

3. 우수 교강사(BTA) 선정자료로 활용

4. 저평가 전임교원(강의평가 결과 3.0미만)에 대한 강의 컨설팅 시행

5. 강의평가 문항 7, 8번 평균 3.5미만 교원에 대한 행정조치

. 안내사항

1) 강의평가는 익명성이 보장되며 평가결과에 따라 학생들에게 불이익을 줄 수 없습니다.

2) 학생들이 입력한 강의평가는 저장 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3) 강의평가 결과는 강의평가 개선을 위한 연구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