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현황 

법학관

법학관은 지상 5층, 지하 2층으로 구성된 건물로 지상 1-3층은 법학전문도서관, 모의법정, 법과대학 열람실 및 전자정보검색실, 강의실, 학생회실, 법과대학 교학행정팀·법학과 사무실로, 4-5층은 교수연구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법과대학 교학행정팀

법학관 3층 328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법과대학의 각종 교무·학사행정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법학과 사무실

법학관 3층 328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법과대학 법학과 구성원들의 각종 교무·학사행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법학연구소

법률 전반에 걸친 법의 이론과 실제에 관한 연구 자료의 조사/수집 및 분석/평가와 각국의 법률 제도와 상호비교연구를 목적으로 설립된 연구기관으로 1958년부터 매년 법학논총을 간행하고 있으며 2011년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국내외 학술단체와 연구소, 연구기관과의 교류를 통하여 법과대학의 내실 있는 법학 교육을 유도함으로써 우리 법과대학과 한국 법학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법률상담센터

법학관 3층 325호에 위치한 법률상담센터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법률문제의 해결과 법률분쟁의 예방을 위한 생활법률 지식을 보급하여 사회에 봉사함을 목적으로 설립이 된 법률상담센터로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과 지역주민, 본교 재학생 및 교직원을 위한 무료법률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법학전문도서관

국내외의 법률관련 단행본, 정기간행물, 학위⋅논문 등 각종 도서자료와 비도서 자료를 구비하여 비치하고 있으며, 도서관 내 정보검색 실에서 전자저널, E-BOOK, Web-DB 등 디지털콘텐츠를 검색,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의법정

각종 최신 시설을 갖춘 모의 법정은 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법정 교육을 실시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법과대학 세미나실

법과대학 학생들 간의 소규모 스터디, 튜터링 활동의 장을 마련하여 선후배간의 지식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